3자사기를 당했습니다.
형식은 입금 먹튀랑 같습니다.
어느날 사이트교환하자고 카카오톡 닉네임 성 이라는분이 저한태 연락이 왔습니다. 메x저 이름을 대면서 현혹시키더라구요
근데 그 사이에 디멘션이라는 곳이 있었습니다.
2시간뒤 다른분이 저의 판매글을 보고 연락을 주셨습니다.
여러 메x저 이름을 보여주며 가격을 보여주는데 추천 이벤트를 하는 디멘션이 그나마 가격이 가장 저렴했습니다.
디멘션을 가입했고 찐인지 짭인지 구별할 수 없는 터라 많은분들이 짭인지 찐인지 잘모르고 가입했을꺼 같습니다.
도메인은 산거 같았습니다. 그 이유는 서버가 미국이였고 2010년도에 개설된것으로 보아 짭사이트가 도메인을 구입한거 같았구요
30만원을 입금하고 배팅을하여 28만원을 환전신청했습니다.
그때도 성이라는 카카오톡 닉네임의 사람과 카톡을 했었구요.
여러얘기를 하던도중 제가 디멘션 환전이 느린것에 대해 대화를 했습니다. 원래 빠른데 무슨소리를 하냐고 하더라구요.
그러던 도중 사이트관리자가 연락이와서 위반배팅을 하셨다고
저희 사이트에는 2레벨부터 실시간게임을 할 수 있다고 하셨습니다.
그래도 환전은 해드리겠다고 하셨습니다.
근데 대신 2레벨 되는 규정이 100만원 입금후 2레벨이 되는거라고 70만원 입금 요구를 하였습니다. 저도 이 수법이 뭔지는 아는데 카톡을하던도중 이분도 90만원박고 파워볼타다가 환전못받아서 100장충전하고 전부 환전 받으신적 있다고 했습니다.
물론 의심했습니다. 하지만 이사람과 판매자는 다른분이라 생각하였고 70장박고 30장더달래서 30장 박고 도합 130만원 그이후로 카카오톡 닉네임 성 그분번호로도 전화가 안되며 판매자는 연락이없는 상태이고 디멘션 짭 사이트는 제가 끝까지 추궁해서 그런지 아이디를 1시간전에 잘랐습니다. 저녁에 연락드린다고 했었는데 네 24시간 지났습니다.
우리 현명하고 똑똑한 님들은 당하지 않을거라 봅니다.
사진 첨부 하겠습니다.
배팅내역은 필요가없는게 6번 10만원식 먹죽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