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11일 LG SK KBO분석 한국야구중계

by tc posted Jun 12, 202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6월 11일 LG SK KBO분석 한국야구중계

 

6월 11일 LG SK KBO분석 한국야구중계.

 

2020년 6월11일 경기분석







#LG SK 중계 방송







축구분석, 야구분석, 농구분석, 배구분석등



다양한 스포츠분석과 스포츠중계를



무료로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오늘 분석은 최근 양팀의 경기력과 상대전적,



예상라인업과 전술전략등 다양한 분석자료를 통해,



예상스코어와 예상 승리팀을 알아보았습니다.











#LG SK 분석







LG: 이민호 1승1패 1.10



SK: 핀토 3승2패 4.15 (LG전 1패 5.79)







LG는 2차전이 비로 취소되면서 시즌 두 번째 더블헤더를 치르게 됐다. 2차전 선발투수로 예고됐던 신인 이민호가 그대로 더블헤더 1차전 선발투수로 등판하는 가운데 이번 시즌 1승1패 1.10의 평균자책점에 피안타율이 0.164에 불과할 정도로 빠른 공과 슬라이더의 위력을 앞세워 타자들을 힘으로 누르는 신인답지 않은 피칭을 보여주고 있다 KT 선발투수 소형준과의 신인왕 경쟁을 기대해볼 수 있을 듯. 다만 고우석의 부상 이후 마무리투수 역할을 맡고 있는 이상규가 2경기 연속 흔들리면서 불펜진에 우려가 생긴 가운데 김현수-채은성-라모스 외의 타자들이 부진하면서 타선의 불균형이 심해지고 있다는 것도 아쉬운 점이다.







SK는 2차전 선발투수로 예고됐던 김태훈 대신 외국인 투수 핀토를 더블헤더 1차전에 내세운다. LG전 4.2이닝 10실점 3자책으로 패전투수가 된 좋지 않은 기억이 있지만 결정적인 수비 실책 이후 무너진 경기였다. 최근에는 3경기 연속 퀄리티스타트를 기록하며 살아나고 있는 모습. 다만 홈인 문학에서 4경기 3승 2.10으로 좋은 반면 원정에서는 2패 10.00으로 좋지 않았다는 것은 여전한 불안요소. 비로 하루 휴식을 취하면서 김정빈,서진용 같은 필승조를 투입할 수 있게 되기는 했지만 어깨 통증으로 주사치료를 받고 있는 하재훈의 등판 여부가 불투명하다는 점. 더블헤더를 치르는 만큼 초반 경기 흐름에 따라 경기운영에 큰 차이가 생길 수 있다는 것도 변수다.







최근 7경기 2승5패로 부진한 LG. 중심타자들에 대한 의존도가 높은 가운데 최근 타선의 분위기도 썩 좋지 않아 보인다. 다만 선발투수 이민호가 신인답지 않은 호투를 이어가고 있는 가운데 SK 선발투수 핀토가 이번 시즌 홈에서는 4경기 3승 2.10으로 좋은 반면 원정에서 2경기 2패 10.00으로 수비의 도움을 받지 못하며 무너졌다는 점에서 제구가 불안한 핀토를 앞세운 SK보다는 신인 이민호가 등판하는 LG의 승리 가능성이 높아 보인다.







#LG SK

 

 

6월 11일 LG SK KBO분석 한국야구중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