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17일 두산 베어스 vs KT 위즈 국내야구분석 kbo중계
한국프로야구 두산 베어스 KT 위즈의 경기가 오는 금요일(6/17) 18:30 두산의 홈 구장인 잠실야구장에서 열릴 예정입니다. 두산 베어스 KT 위즈 양 팀 간의 이번 주말 3연전 가운데 첫번째로 펼쳐지는 경기인데요, 양 팀의 이번시즌 맞대결에서는 두산이 3승2패로 우위를 보이고 있는 상황입니다.
두산 베어스 KT 위즈 양 팀의 직전 경기결과를 분석해 드리면, 우선 두산은 최근 돌풍의 주역으로 등장하고 있는 키움과의 원정경기에서 투타에서 끝까지 집중력을 발휘하며 4:3으로 승리를 거뒀습니다. 선발로 등판한 이영하가 6.2이닝동안 3피안타 5탈삼진 1실점의 호투를 보이며 승리투수가 되었으며 이어 등판한 정철원이 2실점으로 부진했지만 이현승과 홍건희 등 팀의 주축 구원진들이 무실점으로 경기를 틀어 막으며 이번 두산 베어스 KT 위즈의 경기에서도 안정적인 마운드의 운용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가 되고 있습니다. 타선에서는, 강승호가 멀티히트에 2타점 경기력을 선보이며 팀 승리에 결정적인 역할을 했으며 양석환과 김재환 중심타선에서도 각각 1안타 1타점의 경기력을 보였으며 안권수와 페르난데스 테이블세터진에서도 6안타 2득점을 합작하는 활약을 보이며 좋은 타격감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KT역시 선두 SSG과의 홈 경기에서 투타에서 안정적인 밸런스 조화를 보이며 6:3으로 승리를 거뒀습니다. 선발로 등판한 엄상백은 3이닝동안 4피안타(1피홈런) 3실점의 다소 아쉬운 피칭을 보이며 일찍 마운드를 내려갔으며 이어 등판한 이채호를 포함한 5명의 구원진에서 나머지 이닝을 5개의 삼진을 뽑아내며 무실점으로 틀어 막으며 안정적인 마운드의 운용을 보였습니다. 타선에서는, 박병호가 1안타(1홈런) 2타점을 기록하며 20홈런에 성큼성큼 다가가고 있으며 강백호가 멀티히트에 1타점 경기력을 보이며 타격감을 조율했으며 김준태와 김민혁도 각각 1안타 1타점 경기력을 선보이며 팀 승리에 보탬이 됐습니다.
강백호의 복귀를 기반으로 KT가 무서운 상승세를 기록하며 어느새 5위 자리로 올라섰는데요 이번 두산 베어스 KT 위즈의 경기를 전망해 보더라도 전체적인 투타의 밸런스와 최근 10경기의 경기력을 감안해 본다면 KT가 승리를 거둘 것으로 예상이 되고 있습니다.
◈ 토토 추천 배팅
[[승패]] : KT 위즈 승
[[U/O]] : 기준점 오버
2022년 6월 17일 국내야구 경기일정
#두산 베어스 vs KT 위즈 방송
#두산 베어스 vs KT 위즈 분석
#두산 베어스 vs KT 위즈